2017/06/15 2

<B> 하만 옵티컬 월리스 (Harman Optical Wallis) 구매후기

지난 번에 게시한 '타르트 옵티컬 2편: 아넬 형 안경 총정리'에서 언급했던 하만 옵티컬 월리스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구매해서 쓰고 다닌지 한달이 넘었지만 귀찮아서 미루다 이제서야 리뷰를 쓰게 됩니다.(타르트 옵티컬 2편: 아넬 형 안경 총정리: http://overmyhead.tistory.com/280) 위에서 언급한 지난 게시글에서도 언급했지만 하만 옵티컬은 '클래식한 디자인, 셀룰로이드, 장인의 수공예'라는 세 단어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아마 하만 옵티컬이라는 이름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하만 옵티컬 월리스는 현재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하여 판매하는 곳이 없습니다. 2014년에 아이엠샵에서 '하르먼 옵티컬'이란 이름으로 판매하긴 했었지만 현재는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거..

About a Thing 2017.06.15

<B> 중화요리 '일일향'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마포역 공덕역)

얼마전에 마포역과 공덕역 사이 마포 프릳츠 커피 옆에 있는 일일향에 다녀왔습니다. 프릳츠 커피는 들어보기만 했는데 주말에도 사람이 굉장히 많아 놀랐습니다. 자리가 없는 것 같아 결국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만 야외 테이블과 옥상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분위기는 꽤 좋아보였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날씨가 많이 더워서 기력이 빠지는 요즘이지만 그럴 때일수록 저는 짬뽕을 찾게 됩니다.마포역 부근에 깔끔한 중국 음식점으로 원래 여경옥 쉐프가 하던 '루이(Luii)'가 있었지만 어느순간부터 맛이 변하더니 문을 닫아서 아쉬웠던 찰나에 마포역부근에 깔끔한 중화요리집이 새로 생겨서 기쁜 마음으로 찾았습니다. 어째선지 중화요리 음식점은 허름한 집이 많아서 깔끔한 중국집을 찾는게 더 힘들 정도입니다.일일향은 원래 강남구 ..

Flavor 2017.06.15